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페메 메세지 무시 하기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1.
반응형

페북 메시지 무시하기

페북 메시지 무시 하기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꿀단지 같은 남자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꿀 같은 정보를 전해 주러 왔습니다.^^  페이스북을 하시다 보면 불필요한 친구 들과 등록되어 있는 경우를 발견하시게 될 것입니다. 특히  광고용 또는 상업의 목적으로 친구관계를 맺고 정보들을 교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불필요한 페이스북 메시지 알림으로 내가 필요로 하는 알림을 못 받을 경우가 많이 생기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친구 관계를 끊자고 하니 아쉽고 상대 방을 차단하면 그 사람과의 관계는 회복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차단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만약 페이스북 메시지를 차단하게 된다면 상대방이 그동안 나에게 보낸 정보들 그리고 기록들은 남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 해볼 페메 메시지 무시 기능은 알림은 뜨지 않지만 상대방이 보낸 정보와 기록들은 고스란히 남아 있어서 대화를 하고 싶을 때 하실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혹시 이러한 알림들 때문에 페이스북 메세지를 차단하신 경우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해결해보세요.! 

 

페메 차단 푸는법 쉽게 하기

페메 차단 푸는법 쉽게 하기 반갑습니다 페이스북은 저희들이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입니다. 제대로 활용한다면 정말 쉬운 메신저이지만 숨은 기능들이 많이 있어서 제대로 활용하려고 하면 찾�

ableto.co.kr

극단적인 선택으로 페이스북 메시지 차단 하는 방법도 있는데 말이죠 하지만 이러한 방법 말고 페메 메시지 무시하는 기능도 페이스북 메신저 에는 존재 합니다 오늘은 페메 메시지 무시하는 방법으로  불필요한 알림을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번개모양클릭 

우선 페이스북을 들어 가주세요 우측 상단에 번개모양 페이스북 메신저 아이콘이 있을거에요 그 아이콘을 클릭해주셔서 들어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채팅창목록

번개모양 아이콘을 누르셧다면 위 그림과 같이 그동안 대화했던 채팅창 목록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채팅창 목록은 제일 최근에 대화했던 순으로부터 나오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페메알림 왼쪽 

그럼 불필요하게 매일 알림이 뜨는 사람을 골라서 대화창을 열어주신뒤 왼쪽으로 밀어주시게 되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오게 됩니다. 

왼쪽 세줄표시 되있는 아이콘 클릭

왼쪽으로 밀어 주셧다면 3가지의 아이콘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제일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 세줄로 된 아이콘을 클릭해주시고 들어 가주시면 됩니다. 

메세지 

여기서 다양한 기능을 알아 볼수 있는데요 

삭제, 알림해제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 메시지 무시 차단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메시지 무시를 클릭해주세요

무시하기 클릭

여기서 무시할 상대방에 메시지는 알림이 표시되지 않고 대화가 스팸으로 이동됩니다. 그리고 상대방은 메시지가 무시된 사실을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무시 기능을 해제하고 싶으면 상대방에게 답장을 보내게 된다면 무시 기능이 자동으로 해제되어서 정상 적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상대방이 페이스북 전화를 할 수 있게 되고 활동 상태 및 메시지를 읽은 시간 등의 정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한마디로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적으로 무시 기능이 해제되고 무시하기 전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편하 실 거 같습니다.  

오늘은 페메 메시지 무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음에도 알찬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글들은 페이스북 프라이버시 관련 글입니다.

 

페북 탐라 막기 한번에 해결하기!

반갑습니다 페북 탐라 막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은 sns 플랫폼으로 그 사람을 성격, 취미, 취향, 친구들, 어디 사는지까지 모두 알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 사�

ableto.co.kr

 

페메 활동중 끄기 /비활성화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꿀단지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페메 활동중끄기 (비활성화 ) 하는 법 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인스타그램 ��

ableto.co.kr

 

페메 몰래 읽기 (페북 TIP!)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달달한 꿀단지가 되고 싶은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꿀 같은 정보만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들에 관심은 사랑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메시지가 왔는데 읽고는 싶은�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