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페메 농구게임 하기 잘하는방법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2.
반응형

페메 농구게임 

반갑습니다 달달한 게임들 잘하고 있으신가요~!?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꿀단지 같은 정보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누구나 농구라는 스포츠를 해보셨을 거예요~ 물론 운동이라는 스포츠 농구 말고도 게임으로도 농구를 해보셧 을거라고 합니다! 농구게임을 좋아하시거나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페이스북 메신저에서도 제공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조작 방법이 복잡하지도 않고 간단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메 농구게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모티콘

우선 농구게임을 하고자 하는 친구와 페이스북 메신저로 채팅을 시작하여서 대화방을 만드셔야 됩니다. 그러고 나서는 우측 스마일로 된 이모티콘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농구이모티콘 클릭

여러 가지 이모티콘이 나오시는데요 넘기 시다보면 '활동'이라는 이모티콘 모여있는 곳이 있을 거예요~ 여기서 농구 모양 이모티콘을 찾아서 메시지 창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모티콘 꾹눌러주세요

그리고 페메 농구게임 을 시작하시려고 하실 때에는 아까 입력하신 농구 이모티콘을 5초 정도 눌러주시면 페메 농구게임 이 시작이 됩니다.

농구게임

농구공 이모티콘을 꾹 누르고 있으면 이렇게 농구골대와 농구공 하나가 주어지는데요 여기서 게임은 간단합니다. 농구공을 골대에 넣으시면 되는데요 농구공을 손으로 드래그하셔서 농구골대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드래그

생각보다 제가 조작 하는만큼 골이 쉽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게임을 해본 결과 시간제한이 있는 것이 아니고 연속으로 골대에 골을 넣어야지만 점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점수가 올라가면 갈수록 난도가 높아지게 되는데요  우선 농구공 위치가 바뀌고 점수를 더득점하시다 보면 농구 골대가 좌우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좌우로 움직이게 되면 급격하게 난이도가 상승하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농구골대가 움직이면 대각선으로 밀어주면 득점 확률이 올라가게 됩니다. 

 포스팅하려고 농구게임을 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 페메 농구 게임을 계속하고 있는 나 자신의 발견하게 되실 것입니다. ㅎㅎ  페메 농구게임이 은근 중독성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게 잘 만든 거 같아요~! 약속시간 기다릴 때 하시면 시간도 잘 가고 재미이 있어요~ 친구들과 채팅하면서 내기를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페메 농구 게임하는 방법과 소소한 팁들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달달한 꿀 같은 정보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구독은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포스팅 >

 

페메 축구게임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꿀단지 같은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오늘도 페이스북 메시지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앞전 포스틍에서는 페메 ��

ableto.co.kr

 

페메 손흔들기 (페북 손흔들기) 하는 방법!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 달달한 꿀단지가 되어줄 스마트 꿀단지 여기 왔습니다. 오늘도 페이스북 메시지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페메를 하시다 보면 이모티콘들들 많이 발��

ableto.co.kr

 

페메 메세지 무시 하기

페북 메시지 무시 하기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꿀단지 같은 남자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꿀 같은 정보를 전해 주러 왔습니다.^^ 페이스북을 하시다 보면 불필요한 친구 들과 등록되어 있는 경우를 �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