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미역꿈 해몽 모음집!

by 스마트꿀단지 2020. 7. 7.
반응형

미역꿈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스마트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꿈을 많이 꾸시는 편인가요? 저는 한 번씩  꿈을 꾸고는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꿈해몽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미역 꿈에 대해서 풀어 보겠습니다.^^

꿈해몽

미역 꿈을 보통 미끌거리는 성질 때문에 미역과 관련이 있는 꿈들이 길몽도 있지만 흉몽이 더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시험에서 미끄러진다거나 불합격하거나, 탈락하는 등 다양한 옛말이 있습니다.  

미역 꿈- 미역 색깔이 이상한 꿈

첫 번째로 미역 꿈 중에서는 미역 색깔이 이상한 꿈을 꾸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습니다.  만약 미역색깔이 이상한 색깔로 보인다던지 검정색으로 보인다면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를 의미하는 심리적 변화 때문에 미역색깔이 이상한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미역 꿈-자신이 미역을 사는 꿈

자신이 미역을 사는 꿈을 꾸게 된다면 다가올 시험이나 취업 등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받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미역 꿈-지붕 위에서 미역을 말리는 꿈

인간관계에 대한 꿈으로 넓은 마음을 가지면서 자기 부하나 아랫사람들을 대하게 된다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조금 더 좋아지는 현상이 생기게 되는 꿈 해몽입니다.

미역 꿈-더럽고 탁한 물에서 미역을 건지게 되는 꿈

지금 자기 자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거나 혹은 많을 수도 있습니다. 즉 경쟁자가 많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변을 우선 한번 살펴보세요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미역 꿈-미역을 말리게 되는 꿈

미역 꿈-바다에서 미역을 집으로 가지고 오게 되는 꿈

재물과 관계되는 일이 일에서는 현재 상황이 어려워질 수도 있게 된다는 꿈 해몽입니다. 

미역 꿈-미역을 말리게 되는 꿈

현재 자기 자신이 이루어낸 성광에 비해서 결과가 좋지 않음의 나타낼 수 있습니다. 노력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음.

미역 꿈 -미역으로 요리하는 꿈

첫 번째로 미역으로 만든 요리를 먹었을 때 맛있어 보이거나 맛이 좋았다면 현재 앓고 있던 질병이나 건강 등이 좋아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미역으로 만든 요리를 먹었을 때 맛이 없었다면 위에 내용과 반대되는 의미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미역 꿈에  대해서 대표적

미역 꿈에 대해서 대표적으로 몇 가지만 알아보았습니다.  아침에 흔히 미역국을 먹으면 시험 칠 때 떨어진다는 옛날 말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미역이 미끌미끌하기 때문에 이런 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역을 먹게 된다면 수험생들이나 시험 치게 되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음식입니다. 

미역국은 우선 영양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소화가 잘돼서 시험 보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역에는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이러한 미역은 수험생등에게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이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미역에 들어 있는 철분들이 모자란다면 

헤모글로빈이 부족하여서 산소 운반이 빠르게 순환되지 않아서 무기력감과 함께 피로감을 느끼실 수 있게 됩니다. 미역은 이러한 문제점등을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침 먹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영양소가 들어가야 머리 두뇌 회전도 좋아지게 됩니다. 

실제로는 아침밥을 먹은 학생과 먹지 않는 학생들을 비교해봤는데 아침 먹은 학생들은 아침을 먹지 않는 학생들에 비해서  외국어, 수리, 언어 3과목 평균점수가 남학생들은 6.4점  여학생들은 8.5점 높았다는 실험 결과도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 아침 먹는 습관을 들이시길 바랍니다. 

미역국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해서 자주 먹습니다. 먹고 나서 소화가 잘되어서 부담 없이 아침에 먹기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역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궁금증이 해결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은 꿈이고 현실은 현실입니다.^^ 

안 좋은 꿈을 꾸었다고 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고 꿈은 꿈일 뿐입니다. 참고만 하는 용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