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스마일페이 탈퇴 쉽게 하는방법 1분만에 알아보기!

by 스마트꿀단지 2020. 7. 10.
반응형

스마일페이탈퇴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스마트한 정보만을 전달해드리는 스마트 꿀단지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빨리 하는 일이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스마일 페이는 G마켓, 옥션, 기타 홈쇼핑에서 은행 계좌,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신용카드 등을 미리 등록한 후 결제 수단을 이용하는 결제 서비스로 한 번만 입력하시게 되면 간단하게 편한 쇼핑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편리한점 말고도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더 이상 스마일 페이를 사용할 수 없게 된다면 그때 스마일 페이 탈퇴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냥 탈퇴를 하려고 하면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스마일 페이 탈퇴하는 가이드라인이 있으면 1분 만에 쉽게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옥션, 지마켓 등등  다른 플랫폼

옥션, 지마켓 등등 다른 플랫폼도 많지만 저는 G마켓으로 스마일 페이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플랫폼도 스마일 페이 탈퇴하는 방법은 똑같으니 참고해주시고 따라 해 주시면 쉽게 탈퇴할 수 있습니다.

서 G마켓에 방문

우선 스마일페이 탈퇴 및 해지를 위해서 G마켓에 방문하여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다음 로그아웃 왼쪽에 있는 빨간색 테두리를 클릭해주세요 ( 모자이크 처리했지만 원래라면 자기 닉네임이 나오게 됩니다.)

스마일페이 메뉴를 클릭

이러한 메뉴가 보이는데요 

스마일페이 메뉴를 클릭해서 나의 설정에 들어간다음 스마일 페이 관리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스마일페이 관리 창

그러면 스마일페이 관리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스마일페이홈 /결제수단 관리 / 스마일 페이 회원정보/ 등 3가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스마일 페이 홈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설정  클릭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는데요 여기서 설정을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정보 관리를  클릭

설정을 클릭 해주시게 되면 회원정보관리, 결제 비밀번호 설정/변경 , 앱 간 편 로그인 사용 3가지 메뉴가 또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회원정보 관리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스마일 페이  탈퇴 하기가 끝

회원정보 관리를 클릭 해주시게 되면 회원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해지하기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스마일 페이 탈퇴 하기가 끝이 난 것입니다.  

스마일페이 탈퇴를 하게 되더라도 다시 재등록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스마일 페이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마일 페이는 쉽게 결제를 할 수 있지만 개인 사정으로 스마일 페이 탈퇴를 원하시게 된다면 위와 같은 방법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도 달달한 정보로 여러분들에게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포스팅>

세금3.3%계산법 계산기를 사용해서 환급 받아요!

네이버 탈퇴후 재가입 하는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