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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보일러 에러코드 조치방법 A/S가이드

by 스마트꿀단지 2022. 1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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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보일러 에러코드 1C, p4, c6, p6, d1, f1, c5 및 가스보일러 수리센터 AS 고장대책

오늘은 롯데보일러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에러코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추워져서 보일러가 안 켜지면 힘드네요.. 에러코드를 조금이라도 알고 계신다면

임시 해결책으로 고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롯데보일러-에러코드-A/S가이드
롯데보일러-에러코드-A/S가이드

롯데보일러 에러코드 조치방법

 

롯데 보일러 오류 코드 C1 / C2 / C5

 

가스 밸브가 점화 이상으로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수표

LNG와 LPG의 정상적인 가스 흐름을 확인한 후

중복은 다음과 같이 보고해야 합니다.

 

롯데 보일러 오류 코드 C6 / C9

 

공기가 끓고 온도 센서가 잘못되었습니다.

과열오류로 볼 수 있으나 보일러 내 온수의 순환이

오작동 또는 보일러 과열 센서

장애 발생 시

에어 빼고 재시동 후

현상이 발생하면 그대로 받아들인다.

 

롯데 보일러 오류 코드 p4

누출 체크

이것은 주로 보일러에 물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보일러 파이프, 발코니 또는 방바닥

흐르는 물이나 새는 곳이 있습니까?

점을 확인해야겠습니다.

누출은 다음과 같이 신고해야 합니다.

 

롯데 보일러 오류 코드 p6

수위 센서 오류 채우기

수동 수화

받아들여야 하기 때문에

 

롯데보일러 에러코드 d1

주문번호 확인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롯데보일러 자가 진단 오류 코드 보기

 

롯데보일러-에러코드-자가진단
롯데보일러-에러코드-자가진단

 

 

롯데보일러 자주 묻는 질문

 

난방이 없습니까?

1. 리모컨의 선택 스위치를 봅니다. "온수 전용"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난방 및 온수"로 전환하세요. 2. 난방 온도를 너무 낮게 설정해도 난방 기능이 느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열 온도 조절 손잡이를 적절한 온도로 올리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장기간 사용을 위해 파이프라인의 물이 부족하면 적시에 물을 보충해야 합니다. 보일러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파이프라인에 공기가 채워지고 공기가 배출된 후 보일러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습니까?

온수의 출력은 보일러의 용량과 큰 관계가 있습니다. 이 현상은 13,000~16,000kcal/h의 낮은 열용량을 가진 보일러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수 사용 시에는 리모컨의 온수 온도 조절 손잡이를 "높음" 위치로 돌린 후 물의 양을 알맞게 조절한 후 사용하세요.

 

보일러 점화 시 소음에 대하여

당사 제품 중 모델(LGB-K20AW)의 난방수 순환은 밀폐순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장시간 사용 시 난방배관에 공기가 차 있어 난방수의 순환을 방해하고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각 방의 공기를 난방분배기를 통해 배출시키면 훨씬 좋을 것입니다. 간단하게 방법을 배우시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로 데울 때

온수 사용 시 난방 측 밸브가 난방을 차단하고 온수가 정지되면 소량의 잠열이 난방수관으로 전달되어 온도가 조금씩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지 않는 방의 칸막이를 잠글 수 있습니다.) 또한 온수/난방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경우 심각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에게 점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문 기술 작업자.

 

추운 계절에 동결에 따른 해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꼭 읽어주세요)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진단 방법 및 응급처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돗물에서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거나, 주방이나 욕실의 밸브를 온수 쪽으로 완전히 돌리면 물(냉수)이 나오지 않는데 이는 모두 물이 얼어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수도관. 온수 파이프.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집에서 할 수 있는 몇 가지 응급조치가 있습니다. 해동작업 시 보일러실은 보온을 위해 전기히터를 사용하며 아래보일러의 노란색(가스배관)을 제외한 보일러실 하부의 직수(수돗물) 배관(앞좌측 첫 번째)과 온수배관(왼쪽 두 번째) )) 뜨거운 물에 두 줄을 수건으로 감싼 후 뜨거운 물을 조금씩 부어주거나 온수기를 이용하여 직수를 가열하고 온수관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하여 해동합니다. 동결 상태에 따라 이 작업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온수 측에서 냉수가 나올 때까지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직수가 물속에 있을 때) 물이 얼거나 온수관이 얼었을 때). 하지만 이러한 작업 후에도 얼음이 녹지 않는다면 결빙이 심각한 것으로 판단되어 인근 급수시설이나 보일러 시설에 해동을 의뢰할 필요가 있다. 위의 동작에서 뜨거운 물에 찬물이 나오기 시작하면 보충 밸브를 돌려 물을 보충한 후 머신을 다시 시작합니다. *정상운전 후 재동결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온수 측 밸브를 살짝 열어 주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밸브를 뜨거운 쪽으로 완전히 돌렸을 때 찬물이 나오므로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서비스 신청은 1588-8888로 연락 주세요. (홈 페이지 부동액 안내 FAQ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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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을 자주 보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물보충 사유 : 일반적인 가스보일러 물보충 주기는 약 3~6개월입니다.

정상이지만 난방배관이나 가스보일러 내부에 누수가 발생하면 수시로 물을 보충해 줍니다.

단, 시공 후 3~4일의 자동공기처리 기간 동안에는 물 보충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누출 진단 방법:

 

1. 가스보일러 측면에 누수가 있는 경우 보일러가 설치된 바닥면을 확인하여 가스누수 여부를 확인하세요.

흔적이 있을 경우 가스보일러 A/S센터로 신고 후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보일러 바닥에 누수 흔적이 없다면 히팅배관이나 물분리기에서 누수가 의심됩니다.

따라서 수리를 위해 가장 가까운 지역 유틸리티 또는 보일러 계약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 점화 없이

-체크리스트-

1. 전원 플러그를 뽑았습니까?

2. 전원 퓨즈가 끊어져 있지 않습니까?

3. 실내 온도 조절기가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4. 난방배관에 물이 부족합니까?

5. 가스 중간 밸브가 닫혀 있습니까?

6. 공기 공급이 없거나 가스가 없습니까? [액화 석유 가스]

7. 사용하는 가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나요?

 

-조치방법-

1. 전원 플러그를 소켓에 꽂습니다.

2. 검사요건

3. 온도를 적당한 온도로 설정

4. 보충 밸브를 열어 물을 보충합니다.

5. 가스 밸브를 엽니다.

6. 가스 공급원과 실린더를 교체합니다.

7. 검사 요구 사항으로

 

* 난방이 되지 않는 경우

-체크리스트-

온수기가 잠겨 있습니까?

난방배관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았나요?

난방/온수 버튼이 잘못되었나요?

-조치방법-

1. 난방수 디스펜서를 켭니다.

2. 검사요건

3. 난방/온수 선택 버튼 확인

 

*가열 온도가 낮은 경우

-체크리스트-

실내 온도 조절기가 저온 설정으로 설정되어 있습니까?

난방배관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았나요?

-조치방법-

1. 온도를 적당한 온도로 설정

2. 검사요건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체크리스트-

급수압이 낮지 않습니까?

온수 사용량이 너무 적습니까?

직수관과 온수관이 얼었나요?

 

-조치방법-

1. 검사 요구 사항으로

2. 뜨거운 물의 양을 조절해 주세요

3. 검사 요구 사항으로

 

*뜨거운 물 온도가 낮을 ​​경우

-체크리스트-

뜨거운 물 많이 사용하시나요?

온수배관 단열이 잘 안 되나요?

 

-조치방법-

뜨거운 물의 양을 조절해 주세요

검사 요구 사항으로

 

* 물 끓는 소리가 들리면?

-체크리스트-

라디에이터에 물이 충분하지 않습니까?

라디에이터 파이프에 공기가 있습니까?

난방배관이 얼지 않았나요?

난방 및 제습이 잠기지 않았습니까?

 

-조치방법-

급수 밸브를 열어 물을 추가합니다.

요 A/S 불러야 함

요 A/S 불러야 함

난방과 제습을 켜십시오

 

*화염 빨간색 또는 노란색

-체크리스트-

급배기 배관의 길이가 너무 길지 않습니까?

사용하는 가스의 종류가 다른가요?

 

-조치방법-

요 A/S 불러야 함

요 A/S 불러야 함

 

*물을 보충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체크리스트-

직수/온수관이 얼지 않았나요?

급수압이 낮지 않습니까?

잘린 거 아니야?

 

-조치방법-

요 A/S 불러야 함

요 A/S 불러야 함

물을 공급하면서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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