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페메 몰래 읽기 (페북 TIP!)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1.
반응형

페메 몰래 읽기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달달한 꿀단지가 되고 싶은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꿀 같은 정보만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들에 관심은 사랑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메시지가 왔는데  읽고는 싶은데 읽은 수 없는 상황에 놓여지게 된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그냥 읽고 답장을 한다? 읽고 답장을 하지 않는다.?  

정답은 몰래 읽는다.! 정답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대방에게는 읽음 표시가 나타 나지 않고 페북 몰래 읽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페메 읽음표시/읽지않음 표시가 헷갈린다? 뭐가 먼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페메 읽지 않음

반갑습니다 꿀단지 여러분들!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정보만 전하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아직 페이스북 메신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친구 혹은 지인들에게 페이스북 메시지를 �

ableto.co.kr

 

 

페메 읽음 표시 ,체크표시 제대로 알자!

반갑습니다 여러분에게 달달한 꿀단지 정보를 제공하고 싶은 스마트 꿀단지입니다.!옛날에는 페이스북 메신저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카카오톡보다 많이 사용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는 3단

ableto.co.kr

위에 글들은 다 읽고들 오셨나요~!? 아시는 분들은 그냥 바로 따라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행기 모드

첫 번째로 비행기 모드입니다. 비행기 모드는(전화, 문자, 인터넷 접속, wi-Fi, 블루투스와 같은 네트워크 연결 기능이 모두 꺼지게 됩니다. ) 인터넷을 연결이 일시적으로 끊어지는 모드인데요 여기서 이 방법을 하여서 페이스북 메시지를 몰래 읽고 나오게 되는 것이지요 자신의 핸드폰에서는 읽음 표시로 되어 있지만 상대방 핸드폰에서는 여전히 읽지 않음 표시가 되어 있으니 안심하세요.! 몰래 읽고 나온 뒤 다시 비행기 모드를 풀어 주시면 됩니다. 카톡에도 사용되는 방법이니 대부분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그럼 읽음 표시를 복원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페메

우선 페이스북 메시지를 들어 가주세요 그러고 나서 상대방이 보낸 페이스북 메시지를 읽습니다. 읽은 메시지를 좌측으로 슬라이스 해주시면서 밀어 주주세요

줄3개 

좌측으로 밀어주셨다면 3가지의 메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좌측 줄 3개 있는 창을 클릭해주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메뉴

줄3개 있는 창을 클릭해주시면 대화,삭제,알림 해제 , 챗 헤드 열기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 , 메시지 무시 ,차단 등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 메뉴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상대방 입장에서는 페메 읽음 표시가 다시 없어지고 읽지 않음으로 바뀌게 되는 것이지요.   

여기서 중요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몰래 읽다가 걸릴 수 있는일이 생길수도 있는데요.  페북 창에 보시면 프로필 우측하단에 초록색 불이 들어와 있는 상태라면 상대방이 지금 접속한 상태이고 활동중임을 의미 합니다.  여기서 상대방이 나에게 보낸 메시지를 읽음을 확인을 했는데 내가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 해서 읽지 않음 으로 바꿔 버리게 되면  상대방 입장에서는 몰래 읽은것을 눈치 챌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 메시지를 읽을때에는 활동중인지 아닌지 꼭 확인한후  읽지 않은 상태로 돌려 주시는게 좋습니다. 잘못 하면 걸릴수 있겠지요^^~!?

활동중표시

자 여기까지 스마트 꿀단지의 정보였고요~! 오늘은 페메 몰래 읽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