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쿠팡플레이 동시접속 인원 및 가격 tv연결

by 스마트꿀단지 2022. 7. 17.
반응형

쿠팡 와우 회원은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로켓 배송, 무료반품,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Play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쿠팡 플레이 계정은 로켓 와우 회원가입(개인회원만 가능)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 설명 및 바로가기 정보

단, 쿠팡 비즈 계정에 가입하시면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영화,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언어, 축구 생중계 등 관심분야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이미지
쿠팡플레이-이미지

▶ 쿠팡 플레이 몇 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한가요?

4,900원의 회비를 내면 OT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부 제한된 섹션이 있습니다. 나중에 불이익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이 부분을 숙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쿠팡 플레이에서는 최대 5개의 유닛을 생성할 수 있으며, 기기 등록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여러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서로 다른 프로필로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관리에서 추가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5개의 프로필을 모두 등록하셨다면 더 이상 프로필을 생성하실 수 없습니다. 자녀만 추가로 생성하고 싶다면 자녀 프로필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쿠팡플레이-동시접속-이미지
쿠팡플레이-동시접속-이미지

▶ 동시접속 제한사항은 무엇인가요?

최대 5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지만 프로필과 달리 동시에 액세스하는 장치에는 더 제한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이 콘텐츠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 시 불이익을 받고 있습니다.

​​​​동시 접속은 최대 2명으로 제한됩니다. 이후 실시간 3인 이상 이용시 시청이 제한됩니다.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는 영역은 넓지만 볼 수 있는 영역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 여러 기기에서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약관을 확인하는 섹션은 가족 구성원으로 제한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사용할 때 그게 큰 문제인지는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어떻게 알아낼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가족용으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플레이-동시접속인원-가격
쿠팡플레이-동시접속인원-가격

​▶쿠팡 플레이 가격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OTT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쿠팡 와우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쿠팡 와우는 월 2,990원이었는데 지금은 월 4,990원으로 오른다고 한다. 그래서 월 5,000원 ​​정도면 쿠팡 와우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는 빠른 배송과 편리함을 자랑합니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취소를 고려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개인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플레이 프로필 

쿠팡 플레이 프로필은 계정당 최대 5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필을 생성하면 해당 프로필을 기반으로 시청 기록이 저장되어 계속 시청하고 콘텐츠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동시접속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OTT 플랫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쿠팡 와우도 있다. 요즘 쿠팡 플레이에서 축구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 플레이 이용을 추천합니다.

 

 

쿠팡플레이 tv연결 상황별정리

쿠팡 회원 전용 쿠팡 플레이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출시되었으며 1080P(FHD), 720P, (HD) 및 480P(SD)의 세 가지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UI는 넷플릭스 이후에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Netflix와 마

ableto.co.kr

 

 

쿠팡 플레이 pc버전 설명 및 바로가기 정보

쿠팡 플레이 PC버전 출시 쿠팡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 플레이'가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쿠팡 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는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

ableto.co.kr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요금제 30일 무료체험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인터넷을 연결 하지 않고도 디바이스 광고 지원 없이 넷플릭스 에 있는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각종 컨텐츠들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이는 멤버십 기반

ableto.co.kr

 

 

넷플릭스 해지방법 환불 및 결제취소 바로가기

넷플릭스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다 보면 멤버십 해지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어 버린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