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넷플릭스 해지방법 환불 및 결제취소 바로가기

by 스마트꿀단지 2021. 2. 24.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다 보면 멤버십 해지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어 버린 넷플릭스 요금 결제를 환불받는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를 사용하시는 많은분들이 30일간 무료로 이용하시다가 멤버십을 해지 못하여 자동결제 돠 되어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쉬운 방법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경우에는 넷플릭스 자체 앱에서 바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방법 에는 아이폰인 경우에는 앱에서 해지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PC버전이나 사파리로 접속을 하여서 해지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간단합니다.

넷플릭스해지방법

스트리밍 멤버십 : 계정 페이지에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선택합니다.

DVD 멤버십 (미국 만 해당) : 계정 페이지에서 DVD 멤버십 해지를 선택합니다.

참고- 이것은 계정을 해지하고 멤버십을 종료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계정에서 로그 아웃하거나 Netflix 앱을 제거해도 계정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우선 넷플릭스 홈페이에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을 해주시게 되면 우측 상단에 이모티콘( 프로필)이 나오는데요 프로필을 클릭 해주신뒤 계정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요금제해지
넷플릭스 계정클릭

▼계정을 클릭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멤버십 & 결제정보 창이 좌측편에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결제 상세 정보와, 결제일 등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개인주 소또 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체험해지
멤버십 해지 클릭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하게 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멤버십 다운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 해지를 하실수 있습니다. 멤버십을 해지하시려면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하시게 되면 서비스를 결제한 주기 마지막 날 기준 30일 뒤 자동 해지가 됩니다.  또한 10개월 이내에 다시 멤버십을 재가입하게 되시면 프로필, 콘텐츠, 취향 정보, 계정 정보가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10개월이 경과된 후에는 다시 초기화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회원은 등록 시 매달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Netflix 멤버십은 결제주기가 시작될 때 청구되며 계정에 표시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한이 없는 한 달 (예 : 31 일)은 해당 월의 마지막 날에 지불됩니다.
참고 타사를 통해 Netflix를 결제하는 경우 Netflix 결제 날짜는 제공 업체의 결제 날짜에 따라 다릅니다.

넷플릭스당일해지
멤버십 해지 완료

▼클릭을 하게 되시면 넷플릭스 멤버십이 해지되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멤버십을 취소하신 이유를 선택하는 란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사항이 있으시면 체크하시면 되시고 그냥 스킵하셔도 상관없습니다. 해당 사항을 클릭하시거나 스킵하신 뒤 하단에 있는 완료 버튼을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멤버십해지
해지 완료

▼혹시나 잘못 멤버십을 해지하신 경우에는 다시 계정 설정에 들어와 주시면 멤버십을 재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넷플릭스 환불하는 방법

우선 넷플릭스 환불규정에 대해서 요약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환불이 받은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를 하고 콘텐츠를 전혀 사용하지 않거나 결제하고 나서 기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으며 환불한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이 됩니다.  예외인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선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들어가 주시고 고객센터에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무료체험해지

▼하단에 있는 실시간 채팅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넷플릭스해지환불

여기서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환불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실수로 결제를 했는데 환불받고 싶다고 한글로 입력하시거나 번역기를 돌려서 영어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한국어 지원팀이 있는지 한국어로 해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며 빠른 시간에 해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원래 넷플릭스 원칙에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에서는 결제 금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은 기간이나 시청하지 않은 넷플릭스 콘텐츠에 대한 환불 또는 크레디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라고 나와있습니다.

넷플릭스 예상치 못한 계정 해지가 된 경우

타사 번들을 통해 요금이 청구되거나 Netflix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경우 여러 가지 이유로 계정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결제 문제가 있는 경우 타사 : 타사 계정에 로그인하여 결제 문제를 해결 한 다음 Netflix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제3 자 재 등록이 불가능한 경우 Netflix.com에 재 등록하고 다른 결제 수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 패키지 계정에 로그인하여 결제 문제를 해결 한 다음 Netflix 계정을 다시 연결합니다.
Netflix가 포함된 패키지를 일시 중단하거나 취소했으며 Netflix 계정에 다른 결제 방법이 없는 경우.
패키지가 여전히 활성 상태이면 Netflix 계정을 다시 연결합니다.
패키지를 취소하는 경우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하고 새 결제 수단을 추가하세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넷플릭스 넷플릭스 해지방법 환불 및 결제 취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는 미리 가능하기 때문에 결제하고 나서 자동 결제일이 다가오기 전에 미리 멤버십 해지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 해결

반갑습니다 스마트 꿀단지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넷플릭스 관련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요약 을 해본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요약 설명을 마친 뒤 하

ableto.co.kr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요금제 30일 무료체험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인터넷을 연결 하지 않고도 디바이스 광고 지원 없이 넷플릭스 에 있는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각종 컨텐츠들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이는 멤버십 기반

ableto.co.kr

 

 

쿠팡 플레이 pc버전 설명 및 바로가기 정보

쿠팡 플레이 PC버전 출시 쿠팡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 플레이'가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쿠팡 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는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

ableto.co.kr

 

 

쿠팡플레이 tv연결 상황별정리

쿠팡 회원 전용 쿠팡 플레이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출시되었으며 1080P(FHD), 720P, (HD) 및 480P(SD)의 세 가지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UI는 넷플릭스 이후에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Netflix와 마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