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깡통전세 감별기 사용법 전국 깡통전세 리스트

by 스마트꿀단지 2023. 3. 27.
반응형

부동산 관련 피해가 증가하여 전재산을 적게 사기당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는 특히 30대와 40대 세대들 사이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빌라왕 사건과 같은 사기 사례들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부동산 시장에서 거래하는 데 매우 신중함이 요구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기 사건의 책임은 부동산과 국가를 포함한 누구에게도 책임이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전국-깡통전세-감별기
전국-깡통전세-감별기

예를 들어,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기는 부동산 거래 시 부동산 가치를 정확하게 측정하여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부동산 거래 시 주의해야 할 점을 숙지하고, 전문적인 자문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방법들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전세가율100%-깡통전세리스트
평균-전세가율100%-깡통전세리스트

깡통전세란 무엇일까?

깡통전세란 부동산 용어로, 전세금을 거액으로 받은 선순위 세입자가 해당 부동산의 소유주인이 전세금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세입자가 지불한 전세금만으로도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대개 전세금이 부동산 가치의 일부분만을 차지하므로, 전세금을 받은 세입자가 해당 부동산의 소유주인이 지불을 하지 않아도, 전세금만으로도 부동산 가치의 대부분을 커버할 수 있게 되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깡통전세 현상이 부동산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어서,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서는 깡통전세 매물을 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깡통전세-위험도
깡통전세-위험도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를 이용해 보세요. 부동산 시장에서는 더 이상 믿을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도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자신이 익히고 공부하여 사기를 당하지 않고 전재산을 지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부동산 시장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잘 파악하고, 부동산 가치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부동산이나 KB 리브 부동산, 호갱노노 등에서 최근 매매 기록을 살펴보는 것도 좋지만, MBC에서 제작한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를 이용하면 더욱 자세하고 쉽게 깡통 전세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서는 중개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중개인과 소통하여 자신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전세가율-80%이상-지역-다세대전세가율-80%이상-지역-아파트
전세가율-80%이상-지역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는 아래와 같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쉽고 간편하게 전국의 위험이 될 만한 전세 매물들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 극 위험 매물들은 아래와 같이 정리합니다. (다세대주택(단독, 다가구 주택, 오피스텔 제외)의 전세, 매매 실거래가 자료를 전수조사해 단지별 평균 전세가율을 산출하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2022 평균 전세가율 100% 이상 깡통전세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 전국 지역 카테고리별 매물 검색이 가능합니다.

- 단지 내 매물 정보 및 매매, 전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00% 80% 이상의 전세가율 지역과 비율을 공개합니다.

- 전국 도시 별, 매물 별 전세가율 변화 자료를 공개합니다.

 

깡통전세 감별기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MBC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노출되는 검색기를 통해 '지역' 을 선택해 줍니다.

3. 도로명 주소 또는 빌라나 아파트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4. 노출되는 정보 확인 시 '평균 전세가율'이 100%에 근접하거나 100%를 넘어갈수록 위험한 장소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또한, 전용면적, 평균 매매가, 매매 건수, 평균 전세가, 전세 건수, 주택유형, 상세 주소, 건축연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는 매물을 검색하거나 정보를 확인하는 데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깡통전세에 대한 우려가 있는 분들께는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대위변제금액
주택도시보증공사-대위변제금액

깡통전세 총정리 (사기 안당하는 방법)

이제는 더 이상 부동산의 보증은 대부분 책임 효력이 없는 것으로 판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도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선, 깡통전세 감별기를 이용해 깡통 전세 매물을 확인하고,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를 통해 부동산 시장의 현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깡통전세 감별기에서는 매물의 위험 등급을 지정하여, 사용자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를 이용하여 매매 거래 이력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부동산 전문가나 변호사와 상담하여 부동산 거래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4. 또한, 이제는 부동산 중개업소의 이용 역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중개업소는 부동산 거래의 전반적인 과정에서 안전성과 신뢰성을 보장해 주기 때문입니다. 중개업소를 이용하면 거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고 부동산 거래를 보다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깡통전세 감별기를 이용하여 매물을 검색할 때는 실제 방문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확인한 매물 정보와 현장에서 확인한 정보가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들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깡통전세 감별기를 이용하여 신뢰성 있는 매물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전문가와 상담하여 부동산 거래에 대한 조언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중개업소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상대방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신원확인서를 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재산권이나 채무권 등 부동산 관련 법률 지식을 습득하여 자신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방법들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노력이 필수적입니다.

 

 

 

전세보증보험 의무가입 알고 계셧나요?

18일부터 임대사업자는 보증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과거에는 임차인이 보험료 전액을 부담했지만 앞으로는 임대인이 총액의 75%를 부담하게 됩니다.. 임차인 입장에서는 전세보증보험의 혜택

ableto.co.kr

 

 

 

차상위계층 기준 과 혜택 총정리

차상위 계급의 기준 요약 먼저, 차상위계층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근로능력과 기본소득으로 간주되는 고정자산이나 생계유지를 위한 가구원이 있어 기초생활수급자로서의 혜택을 받

ableto.co.kr

 

전세보증보험 가입방법 종류 주의사항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고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주택 구입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그 결과, 월세를 기준으로 생활하는 가구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세 임차인의 대부분은 자산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