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페북 차단 확인법 3단계로 알아보자

by 스마트꿀단지 2020. 5. 28.
반응형

페북 차단 확인법

페북 차단 확인법 3단계로 알아보자

반갑습니다 최근 까지만 해도 아무 이상 없었는데 상대방의 타임라인도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친구 목록에서 까지 사라지게 된다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만약 친한 친구 거나 사귀던 연인 사이라면? 하루아침에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는 당신.. 그렇다면 친구나 연인이 나의 페이스북 계정을 차단한 건 아닌지 한번 생각해보고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페북 차단 기능은 알림을 받지 않게 되는데요 

페북 차단 확인법

프로필에 올린 게시물보기 x 

게시물, 댓글 또는 사진에서 태그 x

이벤트나 그룹에 초대하기 x

친구 추가 / 대화하기 x

다른 사람을 차단하면 자동으로 다시 친구가 될 수 없고 친구를 차단했다가 차단 해제하는 경우에는 다시 그 사람에게 친구 요청을 보내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일어 나게 됩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첫번째  친구 목록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첫번째

친구 목록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에서 검색을 했는데도 보이지 않는 다면 차단된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프로필을 보거나 친구로 추가하거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그 사람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 관계를 끊으면 상대방의 친구 리스트에서 삭제가 되고 이 친구와 다시 친구 관계를 맺으려면 친구로 다시 추가해야 됩니다.

정리하면 상대방이 나를 차단 했다면 친구 목록에서 모두 비활성화되고 모든 기록들이 다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두번째 검색을 통해서 확인

페북 차단 확인법 두번째 

검색을 통해서 확인 할수도 있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에서 검색창을 클릭합니다 검색창에 친구의 이름을 입력하고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다른 사람에게 친구 요청을 보내려면 상대방의 프로필 사진 옆에 있는 친구 추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상대방 공개 범위 설정에 따라서 검색이 안될 수도 있고 프로필 사진 옆에 친구 추가 기능이 없을 경우도 있습니다.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탈퇴한 경우에도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정이 2개있으면 이러한 실험도 가능한대요

첫 번째 계정으로 그 친구 계정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 그 친구 계정이 검색이 되고  프로필 사진 옆의 아래와 같은 아이콘을 눌러서 추가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계정에서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없다면 

두번째 계정으로 똑같이 검색하여 프로필 옆에 아이콘이 있는지 검색을 합니다 만약 아이콘이 보인다면!? 첫 번째 아이디는 차단당한 것이 됩니다.  두 번째 아이디도 검색하여 프로필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안 나오게 된다면  공개 범위 설정에서 비허용으로 한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마지막 방법

페북 차단 확인법 마지막 방법

페북 차단 확인법 마지막 방법입니다.  

자신을 차단했는지 가장 확실하게 알수 있는 방법이고 극단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너무 직접적으로 확인하는 거라서 가장 마지막으로 하는 방법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메시지를 보냈는데  이러한 문구가 뜬다면? 

이 사람은 현재 회원님의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네 맞습니다. 당신은 차단 된것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페이스북을 탈퇴하거나 비활성화된 경우라도 이러한 메시지가 나타 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문구가 안 뜬다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 상태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누군가에게 메세지를 보내면 메시지가 언제 전송되고 표시되었는지 알 수 있도록 상태별 아이콘이 표시가 되는데요 페이스북 오른쪽 상단에서 메시지를 클릭하면 이 아이콘이 대화 아래 표시됩니다. 

메시지 전송

당신과 페이스북 친구가 아닌 사람들이 메시지를 보내면 메시지 요청으로 표시가 되는데요   페이스북 친구가 보낸 메시지는 받은 메시지함으로 수신되고 스팸인 것으로 보이는 메시지는 요청 필터링 됩니다. 

메시지요청

친구가 아닌 사람이 메시지를 보내게 되면 요청으로 표시가 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별로 페북 차단 확인법을 알아 보았는데요 1단계 2단계 3단계까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마지막 단계까지 진행하고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셨다면..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의 생각입니다만 보낼 사람을 보내야 되는게 맞는 거 같습니다.  굳이 잡으려고 노력 안 하셔도 내 사람들은 자신에게 오게 되어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과 관련 있는 링크글 ↓

 

페북 탐라 막기 한번에 해결하기!

반갑습니다 페북 탐라 막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은 sns 플랫폼으로 그 사람을 성격, 취미, 취향, 친구들, 어디 사는지까지 모두 알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 사�

ableto.co.kr

 

 

페메 활동중 끄기 /비활성화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꿀단지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페메 활동중끄기 (비활성화 ) 하는 법 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인스타그램 ��

ableto.co.kr

 

페메 차단 푸는법 쉽게 하기

페메 차단 푸는법 쉽게 하기 반갑습니다 페이스북은 저희들이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입니다. 제대로 활용한다면 정말 쉬운 메신저이지만 숨은 기능들이 많이 있어서 제대로 활용하려고 하면 찾�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