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페메 축구게임 잘하는법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2.
반응형

페북 메세지 축구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꿀단지 같은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오늘도 페이스북 메시지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앞전 포스틍에서는 페메 농구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 었는데요페메 농구게임과 게임 시작하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페메 농구게임 하기 잘하는방법

반갑습니다 달달한 게임들 잘하고 있으신가요~!?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꿀단지 같은 정보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누구나 농구라는

ableto.co.kr

자 위에 포스팅들은 참고하셨나요~!? 축구 게임 말고도 페메 농구게임도 있으니깐 같이 즐겨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들 어릴 적에 축구라는 운동을 해보셨을 거예요~ 저도 어릴 때 축구를 아주 좋아했던 한 아이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할 시간도 많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컴퓨터나 핸드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축구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축구라는 게임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오늘은 페메 축구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페이스북 메신저를 를 키신 뒤 메신저 친구에게 대화를 걸어서 대화방을 열어 주세요 그리고 난 뒤 스마일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아이콘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활동 아이콘들 란에 들어가 주시면 축구공 모양 아이콘이 보이실 것입니다. 축구공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셔서 채팅창에 보내세요

아이콘

축구 모양 아이콘이 채팅창에 나와 있는데요 여기서 축구공 모양 아이콘을 5초 정도 꾹 눌러주시게 되면 페메 축구 게임이 시작됩니다. 

5초간 클릭
페메 축구창입니다. 

이렇게 페메 축구게임 이 시작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하는 방법은  축구공이 떨어지는 타이밍에 맞춰서 차게 됩니다.  한번 찰 때마다 점수가 올라가는데요 차면 떨어지고 이렇게 되니깐 차근차근 타이밍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저는 추구 게임보다 뭔가 음악이 있으면 리듬게임이라고 생각해도 될 거 같아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페메 축구게임을 하면서 뭔가 노하우가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궁을 차서 튕겨줄 때 어디를 누르냐에 따라서 공이 올라가는 방향이 달라지게 됩니다.  검은색 중앙을 눌러서 튕겨주시는 게 가장 안정적인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우리는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중앙만 맞추질 못하겠죠~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강력한 집중력입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타이밍에 맞게 툭툭 튕겨서 정중앙을 맞춰주시면 점수가 많이 올라갑니다.

농구게임보다는 난이도가 있는 편이며 페메 축구 게임은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 뭔가 집중하고 싶을 때나 아무생각 없이 뭔가에 몰두하거나 집중 하고 싶을때 페메 축구 게임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공부가 잘 안될 때에 이런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을 하면 집중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끼더라고요 저만 해당되는 것이니 다른 분들도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자 오늘은 페메 축구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어떠신가요~!? 페이스북 메신저에도 게임 말고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니 저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스마트 정보만 제공하는 꿀단지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천 포스팅 >

페메 손 흔들기 (페북 손 흔들기) 하는 방법!

페메 메시지 삭제 종류별로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