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쿠팡 플레이 pc버전 설명 및 바로가기 정보

by 스마트꿀단지 2021. 7. 17.
반응형

쿠팡 플레이 PC버전 출시

쿠팡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 플레이'가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쿠팡 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는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까지 쿠팡 플레이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모든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를 지원하며, 삼성, LG 스마트 TV와 크롬캐스트 연결을 위한 전용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쿠팡 플레이 PC 버전은 쿠팡 와우 회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쿠팡 플레이는 향후 안드로이드 TV 전용 앱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PC 버전 출시는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TV가 없는 가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쿠팡-플레이어-pc버전
와우회원-쿠팡플레이어-무료이용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서울 1인 가구의 에너지 사용량'에 따르면 정책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1인 가구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이 있습니다.

 

젊은 1인 가구의 60%만이 TV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V가 없는 가구라도 앞으로 큰 PC 화면에서 쿠팡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발매일과 함께 오는 16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초청 올림픽 대표단 프랑스전을 단독 중계한다.

 

이번 경기부터는 PC와 연결된 화면과 스마트TV로 생생하게 경기를 즐기고 올림픽 남자축구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다.

쿠팡 플레이 관계자는 “쿠팡 플레이어 회원분들의 편의를 위해 PC버전 지원을 확대하게 됐다.

 

 

쿠팡플레이pc 바로가기

쿠팡플레이PC 바로가기

ableto.co.kr

쿠팡플레이-바로가기
쿠팡플레이-pc버전-바로가기

Q: 쿠팡 플레이어란?

쿠팡의 WOW 회원을 위한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쿠팡 와우 회원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혜택이자 무료 로켓 배송, 무료 반품,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Q: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A. 국내외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아동콘텐츠, 외국어 및 기타 교육 콘텐츠, 다큐멘터리, 축구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시청할 수 있습니다.

 

Q: 와우멤버십에 어떻게 등록합니까?

아직 WoW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 또는 30일 무료체험 신청 후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쿠팡 플레이 앱 접속 > 실행 후 [와우 멤버십 가입 및 시작하기] 선택 > 쿠팡 앱 접속 후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 와우 멤버십 가입

쿠팡 플레이의 장점

가장 효율적인것은 쿠팡에서 와우 멤버십을 구매하기만 하면 쿠팡 플레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매월 2,900원에 쿠팡 로켓 배송과 쿠팡 플레이 2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으실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와우 회원 건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쿠팡 플레이는 무료니깐 꼭 챙겨서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팡 플레이 pc버전은 1080p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영화를 따로 구매하거나 유료 p2p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키즈 모드
-잠금 기능으로 어린이의 안전한 관람

교육 콘텐츠
-어린이/성인을 위한 교육 콘텐츠 무료 이용 

각종 장비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태블릿, PC, TV 등 다양한 기기로 시청 가능

오프라인으로 보기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가능

 

 

쿠팡플레이 tv연결 상황별정리

쿠팡 회원 전용 쿠팡 플레이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출시되었으며 1080P(FHD), 720P, (HD) 및 480P(SD)의 세 가지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UI는 넷플릭스 이후에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Netflix와 마

ableto.co.kr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요금제 30일 무료체험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인터넷을 연결 하지 않고도 디바이스 광고 지원 없이 넷플릭스 에 있는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각종 컨텐츠들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이는 멤버십 기반

ableto.co.kr

 

 

넷플릭스 해지방법 환불 및 결제취소 바로가기

넷플릭스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다 보면 멤버십 해지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어 버린

ablet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