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아산 롯데시네마상영시간표 링크 바로가기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16.
반응형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링크 바로가기

 

아산 롯데시네마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꿀단지 같은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요즘 영화 잘 보고 있으신가요?~ 요즘 영화 볼 시간이 많이 없네요 ㅎㅎ 그래도 영화는 계속 개봉한다고 하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와 그밖에 아산 롯데시네마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우선 네이버에 롯데시네마를 검색 해주시길 바랍니다.

 

 

검색하시면 이러한 창이 뜨시는데요 영화관 클릭 -> 충청/대전 클릭 -> 아산터미널 클릭  

이와 같이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산 롯데시네마 대한 정보와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는 총 6개의 상영관으로 운영 되고 있으며 총 좌석수는 1020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밖에 아산 롯데시네마 대중교통안내와 자가용/주차안내/지도  까지 다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입니다

 

위와 같이 클릭 하셧으면 상영시간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영화 보는 사람은 보기 때문에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는 이런 식으로 나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안내 입니다. 

지하철과 버스로 오는길을 친절하게 알려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로 오는 길과  주차 요금 안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올때 주의할 점은 터미널 앞 사거리에서 터미널 방향으로 좌회전을 하셔야 롯데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주차요금을 할인 받으실려고 하신다면  당일 현장에서 차량 번호를 등록하셔야 지만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으니 꼭 차량을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3시간 이후에는 30분당 1000원에 추가 금액이 발생하니  이점도 참고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등에는 아산 롯데시네마 주차장이 협소하기 때문에 주차를 원활하게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찾아 오시는길 

주소: 충남 아산시 번영로 225,9층 (모종동)

 

 

아산 롯데시네마 카드 할인 

아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에 가시게 되면 우측 에보시면 할인이라고 크게 쓰여있는데요  클릭하시게 되면 다양한 카드로 할인 혜택이 있으니 이점도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예약할 때 이러한 카드로 예약하게 되면 적립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다양한 카드 종류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카테고리를 누르시면 영화, 시사회/무대인사 /HOT / 제휴할인 /우리 동네 영화관 하위 카테고리들이 있는데요 여기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면서 이러한 이벤트 정보들도 참고하시면 롯데시네마 영화를 보는데 조금 더 효율적으로 영화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 코로나 19 때문에 많이 힘들어서  영화 보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든 게 현실입니다. 그래도 마스크를 끼고 본다면 그나마 조금 낮지 않을까요? 무엇보다는 영화는 집에서 보는 게 재미있는 것이 아니라 팝콘을 먹으면서 영화관 안에서 보는 것이 영화 재미를 훨씬 상승시켜 주니깐 좋은 거 같습니다.^^ 이번 주 주말이나 시간을 날 때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보는 게 어떨까요~!?   

아래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링크를 남겨 두겠습니다. 글을 다읽어 보셨다면 링크를 눌러서 아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산 롯데시넴 상영시간표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달달한 스마트한 정보로 여러분들에게 똑똑한 정보만을 전달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스마트 꿀단지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