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의 모든것/코인 전망 기초

비트코인 정보 전망 정리모음

by 스마트꿀단지 2021. 6. 7.
반응형

비트 코인

초판 2009 년 1 월 시가 총액 740.3 조원 (06.06.21 기준)

블록 생성 주기 10 분 총 배출 제한 21,000,000

PoW 합의 프로토콜

연관 색인

UBMI 10 + 1.31 % , UBMI 30 + 1.31 % , 비트 코인 그룹+ 0.54 %

비트코인 정보

비트코인 소개

비트 코인은 최초로 구현된 디지털 자산이었습니다. 게시 및 배포를 관리할 중앙 기관이나 중개자가 없으면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사용자가 독립적으로 돈을 배출하고 P2P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여 전송된 콘텐츠를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비트 코인은 이를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 한 최초의 코인이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포함하여 레스토랑, 아파트, 법률 회사 및 소매 업체를 포함하여 Bitcoin을 사용하는 사람과 기업의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은 새로운 사회 현상이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가치가 증가 할뿐만 아니라 매일 수백만 달러의 비트 코인이 교환됩니다.

 

비트 코인은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유통 및 코인 가치에서 현재 시가 총액이 가장 높으며 거래량도 안정적입니다. 이더 리움은 빠르게 따라 잡고 있지만 여전히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비트코인의 특징

1. 사용자가 중앙 엔티티없이 거래를 관리할 수 있는 비트 코인 운영 체제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간단히 말해, 블록체인은 모든 사람이 책을 공유하고 동일한 콘텐츠만 인식하고 항상 컴퓨터에 있는 책 파일을 비교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기존의 금융 기관이 원장에 대한 액세스를 방어하기 어려웠던 것과 정반대의 방식으로 보안을 달성합니다. 책을 해킹하려면 책의 51 %를 동시에 조작해야 하는데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것을 실행하려면 많은 컴퓨팅 파워가 필요하고 그것을 할 수 있는 슈퍼 컴퓨터는 세상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원장의 데이터는 줄로 작성되지 않고 암호화 해시 기능의 형태로 블록에 저장되며 보안 강화를 위해 블록이 상호 연결됩니다.

 

2. 비트 코인은 채굴 자에게 블록 발행에 대한 보상을 지불하여 새로운 코인을 발행합니다. 블록 발행에 대한 보상은 210,000 블록 (약 4 년)마다 반으로 줄어 듭니다. 처음에는 50 개의 비트 코인이 발행되었으며 4 년마다 계속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총 코인이 2,100만 개가 되면 신규 발행이 종료되고 거래 수수료만으로 시스템이 운영됩니다.

비트코인 핵심 가치

(키워드 : 통화로 사용할 수있는 다재다능 함과 편리함)

1. 다양한 알트 코인이 등장하기 전에 비트 코인은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독특하여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알트 코인보다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인이 더 많을 뿐만 아니라 그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기업이 비트 코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면 비트 코인은 곧 260,000 개의 오프라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많은 국가에서 비트 코인을 공식 결제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법정 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거래 할 때 더 이상 VAT가 부과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일본과 호주에서 비트 코인은 이미 합법적인 결제 수단으로 인식되어 시스템에 도입되었으며, 미국에서 비트 코인 ETF를 승인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국가에 비트 코인 기반 ATM이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트위터 최근 글

Square는 #bitcoin 용 하드웨어 지갑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소프트웨어에서 하드웨어 설계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공개적으로 구축하고 커뮤니티와 협력하게 됩니다. 우리는이 생각을 올바른 방법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오전 12:37 · 2021 년 6 월 5 일 · Twitter for iPhone

코인 물타기 계산기 사용법 바로가기

머스크 다음 타깃은 무엇일까요? 350% 폭등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