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

급똥참는법 (급똥지압)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10.
반응형

급똥참는법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스마트 정보만 드리려고 노력하는 스마트 꿀단지입니다. 오늘은 급똥 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똥 참는 법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들 긴박한 상황에서 급똥 참는 법 을 알아야 됩니다.  급똥 참는 법을 알지 못할 경우에는 큰일이 벌어지고 많은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급똥 참는 법을 연습하고 어떻게 해야 참을 수 있는지 그 긴박한 시간 동안에 생각을 해서 해결해야 됩니다.! 급하게 똥이 마려운 정도에는 개인에 따라서 차이가 있긴 하지만 대부분 자기 자신에게는 지옥과 천국을 오고 가는 그런 느낌 일 것이다. 필자도 급똥이 나올 때 진짜 급똥 참는 법 을 알지 못했다면 분명. 바지에 지렸을 것이다. 이것은 펙트다.. 중요한 회의 같은 자리에서 급동이 마려운 경우 너무 난감하지 않을까?

급똥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은 설사 때문이다. 그것도 과식을 하거나 상한 음식 유제품들을 먹을 경우네는 설사를 대부분 하게 될 것입니다.  설사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배에 가스가 차서 똥을 밀어내는 경우에 거이 설사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된똥일 때는 똥과 장 사이에 가스를 내보내도 되는 경우가 많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급똥을 참다가 화장실에서 그 똥을 해결하고 나서 그 기분이란 하늘을 날아가는 거 와 같은 큰 쾌감을 준다고 합니다. 자그럼 급똥 참는 법 어떻게 참을까요?

그 강도에 따라서 참는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마렵다. 그다음 하는 행동을 참는다. 집중을 하게 되면 똥을 참을 수가 있는데 그 이상이면 당장이라도 나올 거 같은 똥에 집중될 수도 있다.  가스를 조금 분출하면 그나마 속이 편해지긴 하는데 이조 절을 잘못하게 될 경우 ㅋㅋ 어떻게 될까요? 맞습니다. 바지에 대변을 지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컨트롤이 아주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태가 반복되다가 급똥이 창자 안쪽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들면 3시간 정도는 괜찮고 편안해진다. 하지만 장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아니라면 그 뒤에 일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급똥 참는 법 첫번째 로는 자신 마인드를 컨트롤해야 됩니다.

마인드 컨트롤이 필수입니다. 괄약근에 힘을 꽉 주고! 최대한 정신력으로 버텨야 합니다. 자신의 의지에 따라서 괄약근이 조절되므로 극도에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괄약근을 최대한 쪼아세요!

급똥 참는 법 두 번째로는 급똥 지압법 (혈자리를 누르는 것입니다.)

두 번째 급똥 참는 방법은 인중혈, 상양혈, 장문혈을 눌러 주셔야 됩니다. 이 3가지 혈자리는 대장과, 방광에 도움을 주는 혈자리라고 합니다. 

인중혈은 코와 윗입술 사이에 오목하게 파진 곳이 있는데요 그 자리를 인중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뇌를 각성시키는 것이므로  효과가 어느 정도 있습니다.

상양혈은 검지 바깥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양혈은 열을 내려주는 혈자리입니다. 급똥을 잠시나마 누그러뜨릴 수 있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장문혈은 새끼손가락 쪽에서 손목 부위에 해당됩니다.

손목에서 팔꿈치 방향까지 10cm 정도 떨어져 있는 부분이 장문혈이라고 합니다. 5초 정도 간격으로 10회 정도 반복해주시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또 급똥 참는 법 민간요법으로는 왼쪽 발의 엄지발가락과 검지 발가락 사이를 꾹꾹 눌러 주시면 조금 나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화장실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만약 달리는 고속도로라면 가까운 졸음쉼터 화장실이나 고속도로 휴게소를 들려서 급한 불을 처리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급똥 참는 법에는 다리꼬기도 있습니다. 다리를 잠시 꼬게 된다면 엉덩이와 괄약근에 힘이 들어갈 것입니다. 그럼 강한 압력을 계속 주면 근육이 수축되면서 급똥을 최대한 밀어 올릴 수 있어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명상도 중요합니다.  

또 급한 분들은 비상약을 먹어서 급똥을 참는 경우도 있는데요 장염에 걸렸을 경우 설사가 계속되는 것을 어느 정도 막아 주기 위해서 병원에서 지사제를 처방해주는데요 그 약이 급똥까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약을 먹으면   1시간~3시간 정도 배변 욕구를 막아주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 뒤에는 급똥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그 시간 안에 화장실을 무조건 가셔야 합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괄약근 그리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여도 그냥 변이 쏟아져 나오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약을 함부로 먹으면 장맛비가 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이런 약을 드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급똥 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끄러움으로 화장실을 안 가시거나 참여 시는 분들은 그냥 화장실을 가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모두 쾌변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도 좋은 내용과 재미있는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