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

페메 손흔들기 (페북 손흔들기) 하는 방법!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2.
반응형

페메 손흔들기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 달달한 꿀단지가 되어줄 스마트 꿀단지 여기 왔습니다. 오늘도 페이스북 메시지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페메를 하시다 보면 이모티콘들들 많이 발견하시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그중에서 오늘은 페메 손 흔들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친구

페메로 처음 대화를 시작하게 된다면 손 흔들기를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친구만 손 흔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옆에 새로운 친구 문구가 표시된 신규 친구들이 표시가 됩니다.) 기존에 있던 친구들에게는 페메 손 흔들기를 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지만 이모티콘과는 다른 손 흔들기입니다.

손흔들기

첫 대화 상대에게 #손 흔들기 입력하시게 되면  상대방에게 손바닥 모양 아이콘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손을 흔들었다는 알림이 전달 되게 됩니다. 대화가 이루어진 상태에서는 손 흔들기를 할 수 없습니다. 

이모티콘 손흔들기

메시지 입력란 옆에 위치한 스마일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다양한 아이콘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이모티콘으로 손 흔들기를 사용 할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친구들에게는 손흔들기를 시전할수 없지만 아이콘으로 손흔들기를 대신할 수 있다는 점~!

차이점

첫 대화 상대에 세 손 흔들기와 이모티콘 손 흔들기에 차이점을 알아보실까요? 사진처럼 손 모양이 다를 뿐만 아니라 크기도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손흔들기

추가로 손 흔들기를 시전 하였을때 "손을 흔들었습니다!" 라고 손흔들기 모양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상대방이 손흔들기를 클릭 하면 우측과 같이 "서로 손을 흔들었습니다.! " 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이것은 서로 페메 손흔들기 를 같이 하였을 경우에 나오는 이벤트 입니다.~! 페북 메세지 에도 손흔들기 말고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 하고 있습니다. 페메 는 알면 알수록 신기 한게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페메 손흔들기 를 알아 보았는데요. 아직 첫 대화상대와 손흔들기를 해보시지 않았으면 지금 바로 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달달한 꿀단지 같은 정보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구독은 이 블로그를 지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