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의 모든것/코인 전망 기초

이더리움전망 과 정보 코인 소개

by 스마트꿀단지 2021. 6. 7.
반응형

창간 2015 년 7 월 시가 총액 356.6 조원 (07.06.21 기준)

블록 생성 주기 약 12 ​​초, 채굴 보상 5 ETH

총 배출 한도 PoW 합의 프로토콜 (PoS 전환 계획) 제한 없음

연관 색인

UBMI 10+ 1.37 %

UBMI 30+ 1.36 %

플랫폼+ 2.79 %

이더리움코인-배경화면
이더리움코인-정보와전망

이더리움 코인 정보

이더 리움은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며 여기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도 일반적으로 같은 이름으로 불립니다.

1. 플랫폼 : 이더 리움은 블록체인으로 무엇이든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트랜잭션 기록뿐만 아니라 분산 애플리케이션 (DAPP)도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는 확장 성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프로그래밍된 계약의 정확한 구현을 위해 설계된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2. 통화 : 이더 리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으로 DAPP 개발자와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려는 사용자에게 필요합니다.

 

현재 디지털 자산 시가 총액을 기준으로 비트 코인 다음으로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디지털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로 간주되며 실제로 "WTN IT S / W"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Mark Zuckerberg의 경쟁자 인 Facebook을 제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코인의 특징

 

1. 이더 리움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DAPP는 금융, 공유 경제, 소셜 미디어 및 분산 형 자율 조직 (DAO)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분산 형 예측 시장을 제공하는 Gnosis (GNO) 및 Augur (AUG), 분산 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인 WeiFund, 사물 인터넷 및 스마트 리소스에 액세스 하기 위한 프로토콜 인 Airlock이 있습니다.

 

2. Bitcoin Bound Instruction과 달리 Smart Contract Coding은 Python과 같은 Serpent, C ++와 같은 Solidity, Lisp와 같은 LLL과 같은 Turing- 완전한 언어로 지원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레벨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계약 및 DAPP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발행 한도는 없지만 연간 발행 가능한 코인 수는 1,800 만 개로 제한됩니다. 채굴 난이도 알고리즘이 인플레이션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코인 발행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이는 차단 기간을 조정하는 역할을 하며 기본적으로 배출 할당량을 유연하게 제어하도록 설정된 알고리즘 공식과 상호 작용합니다. (인플레이션의 기본 공식은 블록 당 5 개의 이더가 발행되고 일부 새 코인도 삼촌에게 발행된다는 것입니다.)

(키워드 : 스마트 계약, DAPP를 통한 이더 리움 플랫폼 확장 성)

 

1. 스마트 계약 : 컴퓨터 언어 인 실행 코드로 작성되어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계약을 이행합니다. 계약이 시행되기 때문에 상대방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강력한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 오류, 사기 및 제3 자 간섭의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2. DAPP를 통한 이더 리움 플랫폼의 확장 성 : 이더 리움의 경우 통화 자체보다 네트워킹 플랫폼이 더 중요합니다. 분산 형 DAPP, 스마트 계약 및 사물 인터넷 (IoT)을 결합하는 기술은 미래에 사람의 개입을 완전히 배제하는 기계 간의 금융 거래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더 리움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코인이 100 개가 넘는 것을 고려하면 확장 성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를 위한 정보

회사 (재단) 이름 Ethereum Foundation 회사 위치 스위스 Zug

설립일 2014 비탈 릭 부 테린 대표

이더리움 코인 소개 및 전망

Ethereum은 2015 년 7 월 30 일 Vitalik Buterin [7]이 만든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플랫폼 자체 통화의 이름입니다.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적용 범위입니다. 비트 코인은 지불 또는 거래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즉 돈처럼 작동하지만 이더 리움은 계약, SNS, 이메일, 전자 투표, 블록체인 기반 거래 및 청구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투명하게 처리합니다. 운영 확장 성을 제공합니다. 즉, 누구나 돈뿐 아니라 다른 목적으로 dApp (DApp)이라는 탈 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C ++, Java, Python, Go [8]와 같은 대부분의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므로 매우 다양합니다.

 

Ethereum의 높은 유용성으로 인해 다양한 Ethereum 기반 토큰이 개발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Firefox 창립자의 BAT (Basic Attention Token), 초기 이더 리움 개발자의 GOLEM, 예측 시장 플랫폼 인 AUGUR이 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Upbit과 같은 거래소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유망한 코인입니다. Ethereum의 높은 유용성을 보려면 이것을 살펴보십시오.

 

2021 년 5 월 현재 가격은 각각 4 ~ 500 만원으로 향후 비트 코인을 이길 수있는 가장 강력한 코인 중 하나로 꼽힌다. 인지도는 비트 코인보다 훨씬 낮지 만 다른 알트 코인에 비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으며 뛰어난 다재다능 함이 특징입니다.

 

비탈 릭 부 테린에 따르면, 이더 리움의 어원은 다양한 공상 과학 용어를 연구하고 우연이라고 불리는 이더라는 단어를 떠 올린 후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이더리움 코인 한글 쓰기 문제

원래는 이더 리움 또는 이더 리움으로 한국어로 작성되었지만 이제는 이더 리움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그러나 엄밀히 말하면 문제는 정확한 라틴어 발음이나 영어 발음이 아니라 국적을 알 수없는 발음이라는 것입니다. 라틴어를 표준으로 하는 경우에는 국립 국어원에서 라틴어를 한글로 번역할 때 사용하는 일반적인 표기법에 따라 "Ethereum"이어야 합니다.

 

영어가 표준인 경우 외국어 표기법에 따라 두 가지 유형의 표기법이 있습니다. 사실상 표준 미국 발음을 기반으로 "Isirium ([iˈθɪɹiəm] #)"이 되고 표준 영국 발음을 기반으로 사실상 "Isirium ([iˈθɪəɹiəm] #)"이 됩니다.

 

한글 표기법이 이더 리움이 된 이유는 한국에 이더 리움을 처음 소개 한 커뮤니티 (한국 이더 리움 모임 그룹)가 이더 리움 발음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Ethereum, Ethereum 및 Ethereum과 같은 여러 후보가 회원에 의해 투표되고 Ethereum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015 년 1 월 토론을 위해 여기에서 보기가 한국 이더 리움 클럽은 당시 스위스의 이더 리움 본사가 한국에서 유일하게 공식적으로 인정한 장소였습니다. 당시 유일한 이더 리움 모임이었고 회원들 중에는 언론 기자였습니다. 이더 리움이 아직 출시되지 않은 2014 년까지는 이더 리움에 대한 기사가 몇 개 밖에 없었습니다. 2014 년까지 일부 미디어는 발음이 다른 다른 발음을 사용했습니다.

 

언어학자가 아니고 언어의 발음을 거의 모르는 국립 국어원을 포함한 한국 사회 전체는 한국어로 외국어를 쓸 때 원음을 나라 돕거나 규칙적인 소리로 대체하고 그중 하나를 대체. 2 ~ 3 음절을 지원하는 음절. 종종 세분화되기 때문에 이더 리움으로 강화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또한 발음이 있는 Paris 또는 España를 P로 발음하는 파리와 스페인, 또는

 

1 음절이 있는 cake 또는 MERS, cake 또는 3 음절이있는 MERS로 철자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그러나 국립 국어원에서는 ## isirium을 쓸 수 있지만 정확한 발음을 알기는 어렵습니다.

비교를 위해 Ethereum 약어 인 ether ([ˈiːθə (ɹ)])는 외국어 표기법으로 eseo로 옮겨야 하지만, 종종 ether 또는 ether로도 사용됩니다.

 

이더리움 특징추가 정보

이더 리움의 목표는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한 대체 프로토콜을 만드는 것입니다. 빠른 개발 시간, 작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다른 애플리케이션과의 효율적인 상호 작용이 중요한 상황에 특히 초점을 맞춘 대규모 분산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할 것으로 생각되는 다른 유형의 개발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더 리움은 솔리 디티 (Solidity)라는 튜링 완전 프로그래밍 언어가 내장된 블록체인의 기초 및 기초 기반을 제공함으로 써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누구나이 언어를 사용하여 스마트 계약,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고 임의의 소유권 규칙, 트랜잭션 형식, 상태 전환 기능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임 코인의 기본 형태는 약 2 줄의 코드로 작성할 수 있으며 통화 또는 평판 시스템과 관련된 프로토콜은 약 20 줄의 코드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값을 저장하고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만 해당 값을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암호화 상자 인이 플랫폼에서 스마트 계약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를 위한 정보

회사 (재단) 이름 Ethereum Foundation 회사 위치 스위스 Zug

설립일 2014 비탈 릭 부 테린 대표

 

비트코인 정보 전망 정리모음

코인 물타기 계산기 사용법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