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IT정보/스마트정보

링티 효과 , 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없을까?

by 스마트꿀단지 2020. 6. 24.
반응형

링티 효능 효과 부작용 썸네일 사진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꿀단지 같은 소식만을 전해 드리려고 하는 스마트 꿀단지 인사드립니다. 저번 포스팅에는 링티 허위 광고 과연 사실일까?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오늘 TV를 보니깐 링티 광고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링티가 과연 효능은 있는지 효과는 무엇이고 부작용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요즘에는 마시는 물도 몸에 좋은 거만 먹으려고 하고 있죠 코로나 때문에 시대가 시대이다 보니깐 그런 거 같습니다. 저 또한 맛있고 효능이 있는 음료를 마시고 싶더라고요^^ 자그럼 본론으로 넘어 가볼게요. 

링티 티백

링티 효능, 효과 무엇일까요?

우선 링티는 군의관 시절에 링티라는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물에 녹여 마시는 간편한 방식으로 체내 혈액량을 늘리고 수분을 보충하는 음료로 만들었습니다. 

몸이 아프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경우 링거를 맞아서 컨디션을 회복하기도 합니다. 피로감이 짙어지거나 감기만 걸려도 수액을 처방받는 사람들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팔에 맞는 게 아니라 마시는 링거 '링티' 제품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제품 판매를 시작한지 2년 만인 지난해 약 7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국내 경구용 링거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링티에 대한 신뢰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링티 레몬맛

링티는 가루 한포를 물500ml에 녹여 마시면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링거를 맞는 것보다는 훨씬 간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링티의 핵심기능은 현대인의 만성적인 탈수 현상을 개선하여서 피로감을 줄여 준다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리고 링티성분에는 비타민C도 포함되어 있어  피로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물보다 커피나 음료를 많이 마시는 현대인들은 75% 만성 탈수 상태를 겪고 있는데요 . 몸속의 혈액량을 늘리고 수분을 보충해 피로를 개선시키는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중의 이온음료보다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물1L를 마시면 대부분 소변으로 배출되고 같은 양의 이온음료 역시 혈액량 50~100mL가량 늘리는데 그치는 것이지요 

그러나 링티는 리터당 혈액량 250ML를 늘리는 효과를 냅니다.  포도당과 염화나트륨의 비율을 섬세 하게 조정하고, 삼투압 현상으로 소변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개발하여 링티를 만들어 냈습니다.

아이와 노약자에게는 링거를 보완하는 역할 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경우용 링거는 국내에선 다소 생소하지만 미국이나 일본에서 틈새시장을 파고 들어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시장 규모가 크지는 않아도 미국 제약사, 일본제 약사 등은 팔에 자주 링거를 맞기 어려운 노약자들이나 유아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링티는 일반식품으로 등록돼있는 탓에 지난해 과대광고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등록이 된다면 수액을 맞기 곤란한 노약자나 유아 등에게 링거 보완재로 활용이 될 수 있다고 링거 대표 측은 말합니다.  

그리고 링티플러스도 현재 판매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 기타 영양성분을 추가한 약국 판매용으로 알고 있는데요 일반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수 있는 링티 와 약국 전용 제품인 링티 플러스 그리고 병원 처방용 링거 워터 산 등 세 가지 제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점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링티 전용 500ml

링티 부작용은 무엇일까요?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은 성분을 확인하고 드셔야합니다.  그리고 권장량보다 많이 섭취할 시 체액 과다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하루 20포 이상 드시면 안 됩니다.  심장과 신장이 약하신 분들이라면 갑작스럽게 체내에 수분량이 증가 함에 따라서 몸에 부담이 가고 심한 경우 호릅곤란도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링티 효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까지 링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링티는 당이 떨어질 때나 몸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먹으면 좋은 음료인 거 같습니다.  주변에도 링티를 먹고 피로가 많이 회복되고,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TV에서 직접 광고 까지 하니 믿을만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많이 먹는다고 좋은것은 아니니 적당량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링티를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라면 하단 링크로 들어 가주시면 보다 상세하게 가격과 제품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한 결과 현재 최저가격으로 나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링티 가격 판매처 후기 ( 핫딜 특가 저렴 하게 삿어요!) 링티 효과,효능,부작용,맛

링티 이제 최저가로 구매해봅시다.!​링티 효능마시는 것보다흡수가 중요합니다.반드시 필요한 수분 충전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